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챌린저스 어플로 부수입 올리기!
    생활정보 2022. 7. 28. 00:34

    100만명에 가까운 회원들이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여러 챌린지를 진행 중입니다.

    챌린저스 회원은 챌린지에 참여할 때 일정 금액을 걸게 됩니다. 목표를 100% 달성하면 그 금액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고요. 80%를 달성하면 80%만 돌려받게 됩니다. 그러면 남은 20% 중 10%는 다른 분께 상금으로 제공됩니다. 한 챌린지를 전원 성공하면 금액이 남지 않지만 모두가 실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부분의 금액을 모아 전원 성공한 팀에 상금으로 드리는 구조입니다.

    링크를 타고 가입하면 예치금 5000원을 주는데요, 이 돈을 걸고 챌린지 성공을 하면 계좌로 출금이 가능해집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심3일 챌린지를 소개합니다!
    단 3일만 낮 12시 이전에 기상하시면 됩니다!

    하루만 해도 1,667원 획득! 😎
    일어나기만 하면 누구나 5,000원 받을 수 있는
    작심3일 챌린지에 참여해보세요.

    바로가기 링크
    👇👇👇
    https://web.chlngers.com/events/challenge/viral-loop/invited-jaksim-three-days?inviter=86mqh63nh

    성공하면 5,000원💰

    하루만 성공해도 1,667원

    web.chlngers.com

    성공하면 5,000원💰




    인증은 새벽 4시 반부터 가능하고, 직접 찍은 사진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챌린저스는 2020년 기업제휴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삼성전자, 네이버, 동서식품, 정관장, 언더아머 등 유수의 기업들과 제휴를 맺으며 B2B 시장 영역을 확장했다. 2021년 한 해 동안만 88개의 신규 제휴 기업이 확보돼 누적 제휴 기업 수는 총 104건을 기록했다. 16건에 불과했던 전년도 제휴 기업 수와 비교하면 눈에 띄는 성장폭을 보였다. 기업 제휴 챌린지 누적 참여자 수는 11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챌린지 1건 당 평균 참여자 수 또한 638명을 기록해 전년 대비 약 2.5배 증가했다.
    챌린저스와 제휴를 맺고 있는 기업들은 자사 브랜드와 제품 홍보를 위해 제품 및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챌린지와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이벤트/캠페인형’ 챌린지 2가지 유형을 활용해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체험형 챌린지는 유저들에게 자사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제공해 홍보 효과는 물론, 소비자들은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체험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도 있다. 체험형 챌린지의 경우 반복적인 사용 경험을 유도하는 ‘브랜드경험 챌린지’와 사용 경험을 SNS에 공유하도록 유도하는 ‘SNS 홍보 챌린지’로 구분된다.
    이벤트/캠페인형 챌린지를 개최하는 기업은 친환경, 운동, 수분 섭취 등 의미있는 행동 미션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다.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기업 주최 이벤트를 온라인 환경으로 옮겨와 많은 인원도 비대면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100만명이 이용하는 챌린저스에서는 기업 주최의 환경, 건강 캠페인에 수 천명에서 수 만명까지 대규모 인원의 모집이 가능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